본문 바로가기

🖤Dear Diary

약통, 구급상자 충동구매 그리고 구급상자 정리 (feat.필수 상비약 리스트)

다리 다친 이후로 집순이 생활을 자주하는 요즘
침대위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다 보니
베드테이블을 사고싶더라구요
묶음배송하면 배송비가 무료라
과소비요정른 충동구매를 참지 못하고
귀여워 보이는건 다 샀지 뭐랍니까 하핫
그래서 뜬금포 구급상자 구매와 상비약 정리
ㅋㅋㅋㅋㅋㅋㅋ


구급차 모양 구급상자

근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건 진짜 안살수가 없는 귀여움



구급상자 내부, 수납
뚜껑

수납공간도 넉넉하다구요!
예뻐서 샀는데 실용적이라 놀람..


상비약

건강하게 생겼지만
개복치라 자주 아픈 저 때문에
상비약은 없는게 없어요..ㅎ
여기서 깨알 정리

필수 상비약 리스트

소화제
종합감기약
데일밴드, 연고

다른건 몰라도 이건 진짜 필수인거 같아요
저는 잘 체하고 위경련도 가끔나서
소화제, 위장약도 여러가지있고
손딸때 쓰는 알콜 소독약, 사혈침도 구비해뒀어요
잘체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대로 체하면 온몸이 다 아프고
웬만한 몸살 저리가라잖아요ㅠㅠ
체순이들은 사혈침 필수!

아 그리고 10월에 미국에 사는 친구한테
Life Vac(기도폐쇄 라이프백)
사다달라고 부탁했어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912862

[영상]팬케이크 먹고 의식잃은 10개월 아기, '라이프백' 영웅이 구했다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 미국의 한 레스토랑에서 생후 10개월 아기가 팬케이크를 먹고 기도가 막혀 의식을 잃었지만 식당에 있던 손님의 재빠른 구조로 목숨을 구한 영상이 뒤늦게 공개돼 화

n.news.naver.com


하임리히 요법이 있기는 하지만
저는 살면서 배워본적도 없고 쓸일도 없었는데
혹시라도 집에서 일이 생기면 당황스럽고 무섭잖아요
아직 아기는 없지만 혹시 모르는거고
미리 준비해두려구요!
아기가 있는집은 Life Vac 구매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마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친구가 오게되면 받아서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구급상자 정리

서랍까지 야무지게 정리 끝!
정리하다가 찾았는데
코로나 걸렸을때 받은 체온계랑
산소포화 재는 기계?도 찾았네요ㅎㅎ
역시 사람은 정리를하고 살아야...


휴대용 약통

이건 어머님 드리려고 산 예쁜 약통ㅎㅎ
어머님이 드시는 약이 많아
가방에 약통 들고다시니는걸 봤었는데
이게 또 귀엽고 예뻐서 사버렸네요


손잡이가 똑딱이?형식인데
이렇게 똑 열면 약 수납 6칸이 쨔좐
칸막이가 높아서 넉넉하게 들고다니기 좋겠더라구요
어머님 선물드렸더니 예쁘다고 너무 좋아하셨어요
다만 매일 들고다니기에는 크기가 좀 크고
어디 놀러가거나 여행갈때 좋겠다고 하시네용ㅎㅎ

충동구매였지만 알찬 쇼핑이었던
매일 택배기다리는 소비요정은 뿌듯합니다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