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ar Diary

[포천] 만두전골 그리고 넘사벽 해물파전 동이손만두

신랑이 쉬는날 아는 오빠랑 캠핑갔는데
한탄강 오토캠핑장에서 만나기로해서
가는길에 동이손만두 들렸어요!
어렸을때(무려 초딩시절)
양주시에 살았었는데
가족외식때 종종 가던곳이에요ㅎㅎ
이게 그렇게 생각이 나더라구요
만두전골집인데 해물파전이 넘사벽이에요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아빠찬스 써서 다녀왔네요🤣

만두전골
해물파전

비주얼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동이손만두 

 

 

 

  •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700-3
  •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 📞 031-541-6870
  • 주차: 매장 앞 주차장 넓음

 

 

가게 외관

동이손만두 가게 외관이에요!

매장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초등학생때인가 와보고

이사한 후론 못왔는데 성인되서 와보니 

추억의 장소에 온 분이네요ㅎㅎ

 

 

저기 컨테이너 박스처럼 보이는 곳이

대기장소인데

어렸을때 대기 있을때는

저기서 기다렸던 기억이...

커피를 뽑아서 마셨던것도 같고

저희는 평일 오후쯤 가서 

식사시간이 아니어서인지

대기도 없이 바로 먹고 나왔네용 ㅎㅎ

 

 

 메뉴 

음식 메뉴
사이드, 음료, 주류 메뉴

캠핑가서 많이 마실거라 술은 안시켰고

기본인 만두전골 소짜리랑 

남으면 포장할 생각으로 해물파전 하나 시켰어요!

 

 

동치미

기본으로 나오는 동치미!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삼삼하게 계속 손이가는 맛

 

 

만두전골
손만두

만두전골은 이렇게 만두랑 따로따로 나와요!

 

 

만두를 퐁당 넣어주고

끓여줍니당ㅎㅎ

 

 

창가

창가자리에 앉아서

끓는거 기다리는 동안 밖에보면서 멍때리기

아직 날이 추울때여서인지

푸릇푸릇하게 많이 올라오진 않았네요

 

 

해물파전

해물파전!!

이게 진짜 생각나고 비오는 날에는 더 땡기고

두껍고 피자처럼 엄청 큰데

그런데도 엄청 바삭바삭해요

어떻게 이렇게 큰 전을 골고루 바삭하게 익히는지

신기할따름ㅎㅎ

사실 이거는 한조각만 잘라서 먹어도 배불러요

그 한조각을 위해 주문하고

집에 모셔갈계획

 

 

감탄중

보글보글 잘 끓어서 익은 만두전골 먹는중인 신랑

사실 신랑은 별기대 안하고 왔는데

감탄하며 먹더라구요ㅋㅋㅋ

저는 만두를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상하게 여기 만두는 생각나고 그렇더라구요?

같이 먹으면서

엄마랑 아빠랑 또 오고싶다 얘기도하고

어머님 모시고도 오고싶다하고

오빠는 먹으면서 또 생각날거 같다고도하고ㅎㅎ

다음에 또 이쪽 올릴생기면 또 와야지

아니 올릴없어도 또 와야지 이러면서

맛있게 먹고왔습니당!

근처에 수목원이 있어서 같이 들리셔도 좋을듯해요!

저희는 배부르게 먹고

또 먹부림 부리러 캠핑 고고!!

 

한탄강 오토캠핑장 캠핑후기

🔻🔻🔻🔻🔻

https://y0-0n.tistory.com/9

 

[1박2일 캠핑] 캠린이 첫 캠핑/ 벚꽃 보면서 먹고 마시러 간다! 한탄강 오토 캠핑장

2022.04.11~2022.04.12 결혼식을 앞두고 청첩장 돌리던 때에 친한 오빠가 캠핑 가서 받겠다며 맛있는 거 먹고 놀러 가자며 초대해 주어서 한탄강 오토 캠핑장 다녀왔어요! 제가 캠핑이 처음이었는데

y0-0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