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Diary/🤍Honeymoon in Maldives🏝

[몰디브 신혼여행 #3]럭스 사우스 아리아톨(LUX South Ari Atol) 5박7일 Day2/ 비치루즈(Beach Rouge)

Day2

🤍2022.05.02 Evening🤍

비치루즈(Beach Rouge)

럭스 사우스 아리아톨/ 비치루즈 선셋뷰


룸에서 반신욕하고 낮잠 자다가
저녁 먹기 전에 산책 겸 바에 갔어요!
인기 많은 곳은 저녁에 예약이 힘들다고 해서
저희는 여행사 통해 리조트 계약하며
저녁 식사할 곳을 미리 다 예약 잡아놨는데
시간이 좀 남아 선셋도 볼 겸 간단하게 한잔할 겸
버틀러 분이 추천해주신 선셋 맛집 비치루즈로 갔습니다
이날 저녁 이벤트로 비치루즈에서 디제잉 파티가 있었는데
드레스코드가 빨간색이었어요ㅎㅎ
왜 빨간색이지? 했는데 비치루즈 내부컨셉이 빨강이고
스페인 요리 식당이라 그런지
열정을 담은 빨강 빨강 인테리어 더라고요❤️


비치루즈 입구

입구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노을이과
팔랑거리는 빨강 깃발이 너무 예쁘죠


선셋뷰 미쳤다 증말

비치루즈 포토존 스팟인지
CELEBRATE LIFE
라는 문구가 크게 있어요!
뭔가 노을에 너무 어울려..ㅎㅎ


해먹에 앉은 신랑

간단하게 마실 것 주문하고
내부에는 저녁식사 예약으로 자리가 다 찼다고 해서
야외 자리 보다가 해먹이 있길래
저희는 해먹에 자리를 잡았어요!
노을이 정면으로 보이는 자리는 이미 자리가 다 차서
사이드 쪽으로 자리 잡았는데
그래도 사진 찍고 풍경 보는데 걸리는 것도 없고
너무 아름다웠어요🥰


선셋뷰 보는중

선셋 방향 말고 사이드 방향 뷰는 이런 식!
저기 보이는 게 워터빌라 쪽이에요
(로맨틱, 템테이션은 라군 바 쪽)


해먹 누운 내가 신기하다며 찍는중ㅋㅋㅋ

해먹에 누워있다가 갑자기 무섭다며 도망ㅋㅋㅋ
저는 뭐가 무섭냐며 무서워서 도망간 신랑을 찍고
신랑은 겁 없이 누워있는다며 저를 찍고ㅋㅋㅋ


해먹에 누워서 보는 선셋뷰

해먹에 누워서 보는 선셋은 이런뷰💛
가만히 멍 때리며
파도소리, 노랫소리, 대화 소리 들으면
세상 이런 평화가 없어요


주문한 것

주문한 게 나와서 오빠가 있는 자리로 옮겼어요
저녁은 다른 곳에서 먹을 거라
술이랑 같이 먹을 안주 주문하려는데
다 식사 위주여서 스낵 있는지 물어보니
요로코롬 챙겨주시더라구용?
저는 팜트리 모히또(Palm Tree Mojito)시켰는데
생각보다 도수가 너어어무 높아서 알딸딸했고
오빠는 무슨 위스키였나..?시켰는데
이것 또한 도수가 높았다는ㅋㅋㅋㅋㅋㅋ



럭스 사우스 아리아톨/ 비치루즈(Beach Rouge) 선셋 뷰
럭스 사우스 아리아톨/ 말리부 모히또

저녁시간이 다 되어서 시간 맞춰 걸어가는데
눈 닿는 곳곳마다 감탄스러울 만큼 아름다웠어요
이래서 신혼여행은 몰디브구나 싶은 뷰랄까
카메라에 다 안 담기는 분위기와 순간들
눈에 더 많이 담아왔어요💜
사진으로는 100% 표현이 안 되는 게 아쉽네요🥲
오는 길은 너무 힘들었지만 보상은 그 이상이었답니다
몰디브 꼭 가세요!!!!
다음 글에서는 Sense에서 저녁식사 후기 가져오겠습니다


비치루즈 위치 (빨간색)

비치루즈

https://www.luxresorts.com/en/maldives/hotel/luxsouthariatoll/restaurants-bars/beach-rouge?hotel=LUX-South-Ari-Atoll

Beach Rouge | Restaurants & Bars | LUX* South Ari Atoll | en

You’ve heard the album, now enjoy the ambience as you eat, drink and make merry.

www.luxresorts.com

운영시간

Lunch 12:00~17:00
Dinner 18:30~22:00
Bar 10:30~Midnight

메뉴

Lunch
https://brochure.theluxcollective.com/view/210312146/?_gl=1*4wjvev*_ga*MTM4MTE3MDIxMS4xNjU0MjU2NjQ5*_gid*NDc1ODk2ODE5LjE2NTU3MDg1ODE.

Beach Rouge Lunch Menu

Lunch Menu | Beach Rouge | LUX* South Ari Atoll

brochure.theluxcollective.com


Dinner
https://brochure.theluxcollective.com/view/210456391/?_gl=1*1hlaavw*_ga*MTM4MTE3MDIxMS4xNjU0MjU2NjQ5*_gid*NDc1ODk2ODE5LjE2NTU3MDg1ODE.

Beach Rouge Dinner Menu

Dinner Menu | Beach Rouge | LUX* South Ari Atoll

brochure.theluxcollective.com